BTS 정국 '생일축하' 불꽃놀이...중국팬들 행사 준비
상태바
BTS 정국 '생일축하' 불꽃놀이...중국팬들 행사 준비
  • 고나현기자
  • 승인 2020.09.01 2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S 정국 생일 해운대 불꽃놀이
BTS 정국 생일 해운대 불꽃놀이

[뉴스레몬 고나현 기자] 방탄소년단(BTS)이 한국 가수 중 처음으로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1위에 오른 가운데 방탄소년단 멤버의 생일을 축하하는 중국 팬들의 행사 규모가 눈길을 끈다.


1일 오후 7시 30분께 부산 해운대해수욕장 앞바다에서 BTS 멤버 정국의 이니셜(JK)이 새겨진 초대형 불꽃놀이가 9분 동안 진행됐다.


백사장에서는 관광객과 일반 팬 등 300여 명이 해운대구청 직원과 주최 측이 준비한 안전요원의 2m 거리 두기 안내를 받아 질서있게 불꽃놀이를 관람했다.


현재 부산에는 코로나19로 야외에서 100명 이상 모이는 행사가 금지되는 사회적 거리 두기 2단계가 발령돼 있다.


정국의 중국 팬들은 정국의 생일을 축하하는 랩핑 광고를 20량짜리 KTX 열차 한 편성에 붙이기도 했다.


338m 열차에 정국의 생일을 축하하는 문구와 사진이 부착된 이 열차는 서울∼부산 간 노선에 이달 말까지 한 달 동안 하루 4차례 운영한다.


코레일이 열차 외부에 전면 광고를 붙인 것은 16년 만에 처음인 것으로 알려졌다.


방탄소년단(BTS)은 전날 싱글 '다이너마이트'로 국내 가수 최초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 100' 1위를 차지했다.

   
2018년 '페이크 러브'가 10위에 올랐고 지난해 '작은 것들을 위한 시'(8위)에 이어 올해 2월에는 '온'(4위)으로 계단식 성장을 보여준 뒤 '다이너마이트'로 정상을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