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소식] CGV, 가정의 달 가족 영화 기획전
상태바
[영화소식] CGV, 가정의 달 가족 영화 기획전
  • 고나현
  • 승인 2020.05.20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레몬=고나현 기자] ▲ CGV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영화를 모아 '패밀리 무비 트립 기획전'을 진행한다.

21∼27일에는 가업인 목욕탕을 운영하는 가족의 이야기를 담은 일본 영화 '행복 목욕탕', 여섯 살 지능을 가진 아빠와 똑똑한 일곱살 딸이 천만 관객을 홀린 '7번 방의 선물', 반려견과의 우정을 그린 '베일리 어게인', 나잇값 못하는 삼남매와 엄마의 불편한 동거 이야기 '고령화 가족'이 상영된다.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칸 영화제 수상작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대서양 건너 외딴 섬에 수감된 아내와 아내를 찾아 나선 남편의 실화를 다룬 '집으로 가는 길', 동물원을 운영하던 파이 가족이 폭풍우를 만나 호랑이와 단둘이 표류하게 되는 모험담 '라이프 오브 파이'가 이어진다.

가격은 6천원.

▲ 롯데시네마는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을 풍부한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돌비 애트모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돌비 애트모스는 영화 속 모든 장면을 입체적인 소리와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차세대 극장 음향 시스템이다. 360도 서라운드 입체 음향, 선명한 음질, 강력한 베이스 등으로 자연스럽고 실감 나는 사운드를 구현한다.

영화 시작 전, 돌비 애트모스의 풍부한 사운드 효과를 최대로 느껴볼 수 있는 인트로 필름이 상영된다.

쇼 비즈니스 창시자 '바넘'의 이야기를 담은 '위대한 쇼맨'은 75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주제가상을 받았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 등 전국 10개 영화관에서 상영한다. 6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